스페인-바르셀로나.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2019.10월)

2020. 3. 27. 16:21해외여행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시간가는줄 모르고 바라보다 얼른 기념사진 남김.

 

 

 

 

계속 건축중..

 

 

 

완성되었을때의 가로는 150m.세로 60m.높이 170m.엘리베이터를 타고 첨탑을 타고 올라가면
바르셀로나 시내가 한눈에 보인다고 합니다.


 

 

미완성이지만 이 자체로 충분합니다.

 

 

사방으로 걸어다니며 비도 살짝 맞아가며 구경했어요.

 

 

 

가우디 투어도 나중엔 꼭 해보고 싶어요.

 

아이와 같이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근처 놀이터.

 

저기서 한번 떨어져서 다쳤네요.ㅠ

 

그래도 재밌게 놀았으니~!!^^

 

다행히 안다쳤고~!!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젤라또 하나 먹어봤어요.

 

혼자 다먹었네요.

레몬맛이섰는데..

상큼함이 온몸에 휘감깁니다.

젤라또는..♡

아이보다 더 좋아한답니다.

개인의 취향.

 

 

스페인 조금씩 올리고 있네요.

사진과 글을 많이 남기면 이상하게 안보이게
나와서 겁이 납니다.ㅡㅡ
이렇게 조금씩 올려보려구요.

바르셀로나에서도 코로나확진환자가 처음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제가 다녀왔던 아름다운 도시에서도 생겨서 안타깝네요.

모두 종식되길 바랍니다.

구독과 공감 부탁 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