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쏠비치 해변 아침산책

2020. 3. 21. 23:17국내여행

 

마지막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아이는 바다에

 

가자며 깨웁니다.

 

덕분에 엄마아빠는 아침 일찍(?) 산책 나갑니다..

엊그제는 바람이 강하게 불더니 지금은 Good.

 

 

 

강렬한 태양이 제 할일을 하네요.

아침 일찍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요.

 

한시간 후 많아집니다.^^

 

 

 

코로나 덕에 전국적으로 어딜가도 씽씽카부대가

 

 

다닌다고 지인이 얘기하네요.

멋진 바다.

 

 

 

 

 

 

아이와 함께 조개를 줍는 놀이를 합니다.

 

안줍고 바다를 쳐다보면 ''엄마 왜 안해''라며

 

열일하라고 설득합니다.

 

 

다 추억이네요.^^

 

바닷가 가면 조개껍데기 줍는 걸 아이가 잘 알고

 

있어서인지 항상 하는 놀이 중 하나예요.

 

예쁜 조개 주워서 엄마에게 갖다줍니다.

 

 

 

 

 

 

파도가 우리 앞까지 와도 누가 배짱 있게 버티나

 

하는 놀이했어요.

 

처음엔 제일 먼저 도망갔던 아이가 게임의 룰을

 

알고나선 꿈쩍도 안하고 일등했다고 좋아합니다.

 

ㅋㅋㅋ

오두막에 쪼그리고 숨어있는 휘.

 

 

아 귀엽다.....♡

열심히 자기 자가용 들고 올라오네요.

 

 

 

들고올라와서 아침도 못먹고나온 우리는

 

 

결국 자판기 피자를 데리고 가보기로 합니다.

 

 

우리는 1번 9500원짜리 피자듬뿍 피자를

 

 

주문했어요.

 

사이즈는 사먹는 피자보다 작고 얇습니다.

 

하지만 야채가 없어서 아이가 잘 먹더라구요.ㅋ

 

배고플때 1인1판좋아요.

 

양에 비해 가격이 싼 편은 아니라 간식으로 맛만

 

보시는게..좋을 것 같아요.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아쿠아월드가 보입니다.

여름에 재밌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