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 세자리수로 증가. 가고싶지만 옛사진보며 마음챙기기. (2019.10월)

2020. 3. 29. 14:15u.ä.

srt 타고 색칠공부

예전엔 srt타고 참 자주 드나들었던 광주인데요.

지금은 못 가고 있어서 옛 사진 보며 그리움을

달래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오늘 세자리수라고 해서

긴장의 끈을 놓으면 안될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아침 두시간동안 공들여 쓴 글이 무엇때문인지

발행이 안되어서 한참을 기다려보다가 결국 취소

버튼 누를때 스트레스가 밀려왔습니다.ㅡㅡ

생각해보니 요즘 한번씩 내려가는 곳에 못가니

더욱 가고싶은 마음이 듭니다.

엄마,아빠, 동생,조카 모두 만나고 싶네요.

잘 안풀릴 때도 있는거니깐.

마음을 좀 편하게 먹으려 하는 날이에요.

맛난것도 먹구요. ^^

srt 열차 쿠팡으로 샀는데 아주 뽕 뺍니다.

어떤 할아버지께서 오셔서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십니다.
손주 사다주고싶다고..
인터넷으로 샀다고 했습니다.
이마트에도 있을거라고 대답해드렸지요.
마음이 뭉클했었어요.
아빠 생각도 났구요. ♡
^----------^

양파링.포테이토칩.쌀새우깡 좋아함.

시금치야 무럭무럭 자라렴.

고구마캐기 체험학습.

쌀겨인가요? 그위에서뜁니다.

나중엔 다들 옷 속에 들어가서 바로 씻겨야했어요.

장난꾸러기 귀요미 3인방♡

할미 밭에서 노을 보기.

쾌청한 날씨의 9월

이 날 많이 행복했습니다.

이상하게 아이들과 있으면 힘이 드는데

잠이 든 아이와 사진을 보면 힘이 나는게

아이러니합니다..^^

벌써 내일이 월요일이네요.

다들 남은 휴일시간 편안하게 보내시고

내일을 위해 충전하시길..!!

혼자 있을 수 있게 동휘 봐준

남편 진짜 고마워.♡

타인에 대한 비난이 아닌 사회적으로 발전시키는

시간이 되었음 좋겠어요.

다들 불안하고 처음 겪는 일이니 힘을 합쳐서

극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