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구엘공원,라로카빌리지아울렛. (2019. 10월)

2020. 3. 30. 22:37카테고리 없음

구엘 공원 올라가는 길.

 

 

주차는 한참 밑에 주차장이 있어요.

유료로 주차했어요.

 

 

구엘공원 매표소 부근.

 

 

*구엘공원 무료입장*

무료구역과 유료구역으로 나뉘어요.
오전 8시이전.
(하절기와 동절기 30분 정도 차이있음.확인하고 가세요.)

구엘공원 유료입장 시 인터넷 예매 미리 하시고

가길 추천합니다.^^

구엘공원 안으로 들어왔어요.

 

 

 

올라오는 골목길 찰칵.

 

 

 

 

 

 

다시봐도 공원 이쁘네요.

 

 

 

 

사진찍기 좋은 명소.

 

 

 

 

 

파도동굴.

 

사람없을때 찍기 힘들다는 말 공감합니다.^^

 

 

 

 

깨진 타일을 붙여만든 곡선형 벤치.

 

벤치가 곡선형으로 만들어져서 편해요.^^

가우디의 건축물들은 곡선형의 형태가 많아요.

개인적으로 사각형보다 동그라미를 좋아해선지

이런 둥근형태의 곡선형 좋았어요.

무엇보다 벤치도 편할 수 있게 인체공학적으로

만든게 느껴졌어요.

가우디의 섬세함..♡

화장실 급한 아들 안고 뛰는 아부지.

 

 

고생하셨네요..♡

 

 

 

도마뱀조각상 보러가는 길.

 

푸르름이 가득하니 여름이 기다려지네요.

도마뱀조각상이 트레이드마크라는데

기념품으로 하나 사긴 했지만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줄이 넘 길었어요..ㅠ

 

 

구엘공원의 광장.

이곳에서 예전엔 민속공연이나 스포츠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1930년쯤인가에 민속공연하는 팸플리에 있는

 

사진을 보았는데 지금이랑 똑같이 보존되고 있어서

놀랐어요.

비둘기 먹이 주며 모든 비행기 끌어모았네요.

ㅠ.ㅠ

엄마는 멀찌감치 떨어져 있었어요.

 

 

 

 

고드름 많이 있네 -휘의 생각

 

 

 

 

자연광장에서 현지인처럼 공원을 즐겼어요.

 

 

 

하나하나 눈에 담아봅니다.

 

 

이제 차로 한시간 가량 달려서

 

라로카빌리지에 입성합니다.

^-----^

배고파서 라로카빌리지에서 먹은 한끼.

 

 

너무 맛있었는데.식당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스타벅스 건너편 놀이터 바로 옆이었어요.

 

 

라로카비리지.

 

아울렛에서 찍은 사진이 없어서 이거라도

올려봅니다.

아울렛에서 구매리스트 미리 적어가고,

상품도 좀 더 세세하게 알아놓으시고,

상점 위치도 미리 확인하시고 가면 시간절약

할 수 있어요.

버스 시간 놓칠까봐 못사고 그냥 가시는 분이

계셔서 아쉬워하는거보니 안타깝더라구요.

 

전 빔바이롤라에서 백팩, 파우치 하나.
캠퍼에서 남편꺼 내꺼 신발 하나.
(이건 정말 물건이에요.
넘편해서 이때부터 지금까지 주구장창 신고다닙니다.
운동화보다 훨씬 편해요.)
구찌에서 반지갑 하나 샀는데 착한가격인데다
꼭 필요해서 그런지 잘 쓰고 있습니다.
버버리는 머플러 샀는데 이쁘고 저렴한건
없어서 비싸게 산것같아요..ㅡㅡ
그래도 한국에서 산것보단 싸지만요.
다 사용중이라서 후기 남기긴 어렵네요.


스페인 상공에서 찍은 거에요.

마지막 스페인의 모습..♡

스페인 힘내라~~~~!!!

재밌으셨다면 공감.구독 꾹 꾹 눌러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